가평군청팀과 지옥의 전지훈련에 도전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미스코리아(Smith Korea)는 가평군청 사이클팀과 함께 훈련에 참가하여 엘리트 선수들의 실제 훈련량을 동일하게 진행하는 '헬오브가평' 프로그램을 오는 9월 14일부터 6박7일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가평군청 엘리트 선수들과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너무 힘들거나 참가자의 안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때 자진 퇴소가 가능하며, 운영진에 의해 퇴소 권유를 받을 수 있다.

가평군청 사이클 엘리트팀과 함께 훈련에 동참할 수 있는 '헬오브가평'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9월 14일 열린다.

날짜 : 9월 14일(일) ~ 20일(일)
장소 : 가평군 종합 체육관
인원 : 7명 (중급 이상의 남성 로드 라이더로 미성년자 불가)
제공 : 스미스 선글라스, 헬멧, 스킨스 빕, 져지, 암슬리브, 단백질 음료 프로티니아
참가비 : 20만원(7일 간 숙박 및 식사, 간식 등)
숙박 : 가평 인근 펜션
준비물 : 자전거 및 개인 장비, 7일 간의 개인 의류 및 세면 도구 등

가평군청 사이클팀

훈련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다.
- 가평군청 팀 감독 및 코치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 참가자와 선수의 1:1 트레이닝/자세교정/체력 훈련/도로 훈련/트랙 훈련/스타트 훈련 등
- 회복 및 마사지 법

우수 참가자는 '스미스 프로 라이더'로 1년 간 제품 지급 및 관리를 받을 수 있고, 그 외에 스킨스, 르꼬끄, 프로티니아 등이 후원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참가 신청은 스미스코리아 블로그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스미스코리아 블로그 : http://blog.naver.com/smithkorea1
접수 이메일 : hkim@smithkorea.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