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 슈즈, 나만의 커스텀 슈즈를 주문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본 슈즈로 유명한 본트(Bont)가 마이본트(my bont) 프로그램을 오픈하며, 공식적인 커스텀 슈즈 주문 시스템을 출시했다.

카본 전문 본트(Bont) 슈즈는 마이본트(my bonts) 프로그램을 오픈하며, 커스텀 주문 시스템을 시작하였다.

마이본트 시스템으로 주문한 슈즈들

슈즈 바깥쪽에 나만의 글씨를 새길 수도 있다.

제로+ 모델의 커스텀 글씨

본트 전문점에는 통해 미리 외피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샘플첩이 구비되어 있어서 구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보아 다이얼이 적용된 베이포+

제로+는 커버 안쪽에 보아 다이얼로 조절한다.

베이포+의 무게는 248g(40 사이즈)

제로+ 무게는 238g(40 사이즈)

이번에 출시한 마이본트(my bont) 프로그램은 소비자가 본트의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마이본트 시스템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은 베이포(Vaypor), 베이포+, 제로+(Zero+) 3종류이며, 프론트 패널과 리어 패널, 그래픽 컬러, 신발혀 및 스티치의 색상을 선택하여 나만의 슈즈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위해 사이즈마법사(Size Wizard)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고, 주문 후 제품이 전달되기까지는 약 2개월(8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커스텀 주문의 첫번째 프론트 패널 색상 선택
(우리나라는 마이본트를 통해 직접 주문할 수 없지만, 이곳에서 디자인을 확인 후 세파스 주문폼을 통해 주문을 진행하면 된다.)

두번째 단계는 리어 패널의 색상 선택

옆면의 그래픽 색상 선택

신발혀의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제봉선의 색상 선택으로 마무리된다.

사이즈마법사를 통해 수치를 입력하면, 조금 더 자신에게 맞는 슈즈를 받을 수 있다.


마이본트 디자인 주문하기

본사 웹사이트를 통한 주문은 우리나라에서 아직 지원되지 않으며, 마이본트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인을 확인 후 세파스 웹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다.

세파스 마이본트 주문폼

마이본트 웹사이트를 통해 선택한 색상을 주문폼에 넣어주면 된다.

신발 왼쪽과 오른쪽에 자신만의 문구를 넣을 수도 있다.

클릿의 장착 위치를 조정하여 주문이 가능

클릿이 장착되는 위치를 1cm 단위로 수정하여 주문도 가능하다.
우리나라 라이더들이 다소 앞부분에 클릿을 위치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수정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마이본트 : http://www.bont.com/Cycling/mybonts/
세파스 주문 사이트 : http://www.cephas.kr/shop/item.php?it_id=141440270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