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5가지 컬러의 블랙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이 기존 실버 색상의 컴포넌트를 블랙으로 변경한 블랙 에디션 브롬톤을 출시하고, 총 5가지 컬러에 6개의 조합의 옵션을 제공한다. 블랙 에디션은 전세계 5,000대만 생산되는 특별 한정판으로 한국에서는 (주)산바다스포츠(http://sanbadasports.co.kr)를 통해 3월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에디션은 브롬톤 본연의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한껏 끌어올려 도심의 사이클리스트에게 잘 어울린다. 브롬톤 바이시클 리미티드(영국 본사)의 CEO인 윌 버틀러 아담스(Will Butler-Adams OBE)는 블랙에디션에 대해 "직업 특성 상 전세계의 많은 도시를 방문하게 되어 밤에는 브롬톤으로 도심을 누비는 것을 즐깁니다. 어두운 하늘에 조명이 켜진 도심의 도로는 매우 조용하고, 낮과는 다른 것을 볼 수 있죠. 도심의 밤은 블랙에디션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우린 매끈한 무광 블랙 브롬톤을 열망했고 이제 풀 블랙을 비롯해 눈에 띄는 밝은 컬러와 조합한 블랙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실버 색상이었던 시트포스트, 핸들바 등의 컴포넌트 색상을 블랙으로 물들인 블랙 에디션 브롬톤.

블랙 에디션은 S와 M, H의 3가지 핸들바 타입에 2단과 6단의 기어 옵션으로 나뉘어 브롬톤 정션을 포함한 전세계 공급사를 통해 출시된다. 메인프레임을 제외한 익스트레머티(포크, 핸들포스트, 리어프레임의 연결부분)는 모두 블랙톤이며, 메인프레임은 블랙, 화이트를 비롯해 베리크러시, 라임그린과 라군블루의 총 5가지 컬러가 있다.

블랙 에디션 브롬톤의 색상 - 위에서부터 베리 크러시, 블랙, 라군 블루, 라임 그린, 화이트.

Brompton Black Edition
동영상주소: http://youtu.be/fKglvGxuaKg


관련 웹사이트
브롬톤: http://brompto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