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바이크아카데미와 업무 협약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소재 바이크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산바다스포츠 박경일 본부장과 바이크아카데미 이상훈 원장이 전문실문진 양성 기술교육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바이크아카데미를 통해 자전거정비 교육을 이수한 예비 창업자와 취업생을 대상으로 ㈜산바다스포츠에서 취급하고 있는 캐논데일과 브롬톤, 스트라이다 등에 대한 브랜드 이론 및 기술교육을 추가 교육함으로써 고급 브랜드에 대한 전문실무진을 양성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MOU를 진행한 ㈜산바다스포츠의 김지형 기술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본과 실무에 전문화되어 있는 창업 및 취업생을 배출함으로써 고객에게 수준 높은 기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바이크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을 이수한 졸업생을 ㈜산바다스포츠에서 추천/선발한 후, 2주 기본 브랜드 교육과 추가 10주 실무교육(희망자선별)을 진행하여 12주 교육을 이수한 졸업생에게는 취업 연계 및 창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문의 : 바이크아카데미 02-2631-9910 / ㈜산바다스포츠 기술팀 02-6255-7539

관련 웹사이트
(주)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