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퓨얼 EX 주니어 트레일 바이크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산악 트레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아이들용 모델 퓨얼 EX 주니어(Fuel EX Jr)를 새롭게 발표하였다. 이것은 성인용 퓨얼 EX의 성능을 아이들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진정한 트레일 바이크라고 트렉은 밝혔다.

트렉은 아이들을 위한 트레일 바이크 '퓨얼 EX 주니어'를 발표하였다.

26인치 휠을 기반으로, 퓨얼 EX 시리즈의 기본 성능을 그대로 이전하여 아이들에 맞게 새롭게 개발된 퓨얼 EX 주니어

퓨얼 EX 주니어 모델에는 퓨얼 EX에 사용된 액티브 브레이킹 피봇, 풀 플로터, E2 테이퍼 헤드, 알파 알루미늄 프레임, 시마노 유압 브레이크 등의 기능적인 설계를 모두 적용했고, 80mm 트래블과 아이들에게 적당한 지오메트리의 사이즈로 아이들이 진정한 산악 라이딩을 즐기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휠은 26인치가 사용되었으며, 이것은 29인치 퓨얼 EX에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아이들도 더 큰 휠 사이즈로 안정적이며 자신감있는 라이딩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퓨얼 EX 주니어를 탈 수 있는 권장 키는 134~168cm이며, 가벼운 몸무게에도 튜닝이 가능한 X-퓨전 서스펜션을 사용했다.

트렉은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진정한 산악 라이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