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레 527 뉴제너레이션,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볼레(Bolle)는 스포티함과 패셔너블한 기능성을 갖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527 뉴제너레이션(527 New Generation)'을 발표하였다.
527 뉴제너레이션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의 성격을 갖추었지만, 가벼운 무게와 볼레의 스포티한 성능이 돋보이는 렌즈를 활용해 일상 생활에서 레져스포츠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볼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아이웨어 '527 뉴제너레이션'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폴라라이즈드(편광) 렌즈를 사용한 제품들

일반 렌즈를 적용한 제품은 2가지 스타일의 프레임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디자인적인 면을 보면, 프레임의 렌즈 부분을 투명한 소재로 사용하고 다리에 강렬한 컬러를 넣은 라인업과, 컬러풀한 색상의 프레임 다리 안쪽에 패턴 디자인을 넣어 개성을 표현한 시리즈로 구분된다.
렌즈로 보면 폴라라이즈드(편광) 제품과 일반 미러 제품으로 구분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과 성능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볼레 527 뉴제너레이션 시리즈는 오는 5월 중에 국내에 출시될 계획이며, 가격은 폴라라이즈드 렌즈 제품이 18만원, 일반 렌즈 제품은 14만5천원~15만5천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볼레 코리아 : http://www.bolle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