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휠, 케어 서비스로 안심하고 사용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비전(Vision) 휠의 공식 수입처인 산바다스포츠는 기본으로 지원되는 워런티(2년) 외에 '비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여,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비전, 소비자 과실도 책임지는 서비스 실시

제품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워런티의 경우는 제품의 제조상 불량으로 인한 문제를 보상해 주는 서비스지만, 사용자가 소비자 과실 또는 사고로 인한 파손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하지만, 자전거 라이딩은 이런 사고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사고로 인한 라이더의 부상 뿐 아니라, 고가의 휠이 파손되는 2중의 고통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

산바다스포츠는 이런 라이더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비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으며, 10만원의 서비스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면 구매일부터 2년 간 '소비자 과실' 또는 '사고'로 인한 제품 파손을 보상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제품의 서비스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임시 휠을 제공하여, 라이딩에 문제가 없도록 지원하게 된다.
그 외에도 1년에 5회(2년 10회)까지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어서 노후된 스포크의 교체 및 림 정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5년 말까지 '비전 케어 서비스' 무상 제공

산바다스포츠는 '비전' 휠을 공식 런칭하는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구매한 비전 휠 제품은 무료로 '비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산바다스포츠의 정품 비전 휠을 구매 시, 산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비전 케어 : http://sanbadasports.co.kr/front/support/noti_list.php?Idx=2087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