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웹툰 윈드 브레이커와 협업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조영석 작가의 네이버 웹툰 '윈드 브레이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온라인 이벤트를 2주간(8월 17일~31일) 진행한다.
웹툰 윈드 브레이커는 네이버에서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으며, 픽스드 기어 바이크(픽시)와 스트리트 라이딩을 소재로 하고 있다. 윈드 브레이커는 국내 만화에서 잘 다뤄지지 않는 자전거를 소재로 삼아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이에 삼천리자전거는 10대 고객에게 픽시 자전거에 대한 호감도를 올리고, CRS와 저스틴 픽시 바이크의 인지도 동반상승을 위해 윈드 브레이커와 협업을 기획했다.
'아팔란치아X윈드브레이커 픽시 자전거 소문내기' 이벤트는 삼천리자전거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아팔란치아의 CRS와 저스틴 픽시 자전거 중 마음에 드는 자전거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9월 4일 추첨을 통해 CRS와 저스틴 픽시 자전거와 윈드브레이커 에디션 거치대, 액자, 자전거 실내용 커버, 베스틴라빈스31 기프티콘 등 총 9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삼천리자전거는 웹툰 '윈드 브레이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있다.

CRS는 크로몰리 소재를 사용하면서 퀼스템을 적용해 클래식한 이미지를 살렸다. 다크 레드, 블랙, 다크 그린 색상이 있다.

저스틴은 스무드웰딩 처리된 알루미늄 자전거로 라이트 옐로우,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www.samchuly.co.kr
네이버 웹툰 '윈드 브레이커':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602910&no=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