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비욘드, 여성 라이더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가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 코리아(Giant Korea)의 여성 브랜드 리브(Liv)가 'Liv beyond Seoul'이라는 주제로 여성 라이더를 위한 두번째 프로젝트를 9월 10일과 14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여성 라이더를 위한 프로젝트 'Liv beyond Seoul'이 오는 9월 10일, 14일에 열린다.


여성 라이딩 문화를 확산하고 여성 라이더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에 목표를 둔 리브 비욘드(Liv beyond) 프로젝트는 지난 6월 27일 15명의 여성 참여 인원과 함께 그 시작을 알렸으며, 행사 당일 라이딩 및 정비 교육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토대로 '여성 라이더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9월 10일 반포에서 진행되는 실전 라이딩 프로그램

9월 14일 자이언트 쇼룸에서 진행되는 정비 클래스

이번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이창용 선수가 직접 교육에 참여하여 실전 라이딩, 기초 정비 클래스로 총 2회에 걸쳐 단계별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 실전 라이딩 클래스는 9월 10일 한강 반포대교 남단에서 도로 라이딩 시 필요한 안전 사항 및 기초 테크닉을 연습하고, 교육 후에는 치킨을 함께 먹으며 자전거를 주제로 한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시간이 마련된다.
두번째 정비 클래스는 9월 14일 자이언트 쇼룸에서 라이딩 응급조치 및 간단한 기초 셀프 정비 등의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실습 교육이 진행된다.

첫번째 Liv beyond 프로젝트 하이라이트 영상

이번 행사의 참여 조건은 현재 리브(Liv) 또는 자이언트 자전거를 타고 있는 여성 라이더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Liv 물통과 양말, 머그컵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교육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자이언트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선착순 10명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 http://me2.do/F7O4XrW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