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새로운 트레일 바이크 하빗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은 산악 라이더들에게 더욱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하빗(Habit)을 선보였다.
하빗은 120mm 트래블의 서스펜션과 피봇이 없는 스테이로 새롭게 설계된 프레임이 적용되었으며, 산악 라이딩을 하며 미소가 떠오를 수 있는 즐거운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캐논데일은 가볍고 날렵하면서도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트레일 바이크 하빗(Habit)을 출시했다.

XC의 가벼운 스피드와 올마운틴의 즐거운 라이딩

"우리는 XC 바이크에서 느낄 수 있는 가벼운 스피드와 올마운틴 바이크에서 즐길 수 있는 과감한 라이딩 사이의 적절하게 위치하는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 두 종류의 라이더들이 모두 얼굴에 미소를 띄며 라이딩할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라며 캐논데일 담당자는 이야기했다.

캐논데일은 이와같은 2가지 특성을 가진 자전거를 개발하기 위해 기존의 기술력을 모두 집중하였고, 120mm 트래블과 가장 잘 어울리는 '트레일 지오메트리'를 개발하여 '하빗'에 적용하였다.

엔듀로 월드챔피언 제롬 클레멘츠 선수는 "하빗은 정말 재미있는 자전거입니다. 120mm 트래블로 이런 성능을 보여주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라며 라이딩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27.5인치 휠이 적용되는 하빗은, 제로피봇 스테이로 높은 강성을 가져가면서도, 120mm 트래블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한 '트레일 지오메트리'가 특징이다.

스마트폼드(SmartFormed) 알로이 소재로 개발된 알루미늄 시리즈

발리스텍(BallisTec) 카본을 소재로 한 카본 시리즈까지 총 10종(남 8종, 여 2종)의 하빗 라인업이 준비되었다.

XC의 날렵함과 올마운틴의 풍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트레일 바이크 캐논데일 '하빗'


관련 웹사이트
(주)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 http://www.cannondal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