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토니 로 CEO와 국토종주 함께 달리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9월 20일부터 자이언트(Giant)의 토니 로(Tony Lo) CEO가 우리나라를 내방하여, 5일 간의 자전거 국토종주 라이딩에 나선다. 자이언트코리아는 해당 대리점을 통해 토니 로 CEO와의 동반 라이딩 기회를 준비하였다.


토니 로 CEO는 킹 리우 회장과 함께 자이언트 창업을 함께 했고, 현재 자이언트의 최고 경영자로 타이완 자전거 수출 협회(TBEA)의 회장을 맡고 있다. 누구보다 'RIDE LIFE'에 대하여 강한 열정을 가진 그는 매년 포모사 900을 통한 타이완 일주 라이딩에 나서고, 일본 시코쿠 섬의 일주 코스 개척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킹 리우 회장과 함께 은퇴를 앞둔 토니 로 CEO가 선택한 투어는 '한국 국토종주 600km'로, 우리나라 김포에서 서울을 통해 부산까지 이어지는 자전거길을 직접 체험하러 나선 것이다.





이번 라이딩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오는 9월 20일 시작하며, 4박 5일의 일정으로 9월 24일 부산 을숙도 낙동강 하굿둑 인증센터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자이언트코리아는 토니 로 CEO와 함께 라이딩에 참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일반 동호인들에게도 참여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하였다.
라이딩 참여를 원하는 라이더들은 각 일정에 해당되는 자이언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대리점 목록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에게는 라이딩 보급, 서포트카, 참가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토니 로 CEO와의 국토종주 라이딩에 참여하고자 하는 라이더는 각 일자에 해당 대리점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자이언트코리아 해당 블로그 : http://blog.naver.com/ridegiant/22081186774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