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대전 - 싸이클러리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아늑한 분위기와 2층으로 분리된 전문적인 공간,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 '싸이클러리'가 대전에 자리를 잡았다.

주 소 대전시 중구 유천동 209-10 [지도보기]
전 화 070-4101-1458
웹사이트 http://cyclery.co.kr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Specialized, Fox Racing Shox 등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 시스템으로 시작하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스페셜라이즈드 브랜드 스토어들은 기존의 전문샵들이 컨셉스토어나 엘리트스토어로 변화되며 만들어졌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되는 싸이클러리는 새롭게 만들어지는 스토어로 애초부터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싸이클러리 석기현 대표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기술팀으로 지난 6년 동안 실력을 쌓아 온 전문가이며, 그런 이유로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로 시작할 수 있는 실력과 신뢰를 인정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그는 폭스 레이싱 샥의 전문 테크니션으로, 국내 첫 '폭스 서비스센터'를 이곳에 함께 오픈할 수 있었다.

싸이클러리는 대전의 첫 스페셜라이즈드 브랜드 스토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기에 석기현 대표는 가능한 다양한 스페셜라이즈드 제품을 매장에 비치하여, 많은 라이더들이 폭넓은 스페셜라이즈드 제품을 가까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바디지오메트리 핏을 포함한 다양한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최근 새롭게 도입된 스페셜라이즈드 POS 시스템을 통해 매장이 관리되고, 멤버십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자주 찾는 고객들은 더 많은 스페셜라이즈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기술팀에서 6년 간 실력을 닦은 석기현 대표

국내 첫 '폭스 서비스센터'의 자격까지 갖춘, 실력있는 전문샵이다.

스페셜라이즈드 POS 시스템이 적용되어, 매장 관리 및 멤버십 운영이 진행된다.
이로써, 단골 고객들은 스페셜라이즈드의 혜택을 더욱 크게 받을 수 있다.

바디지오메트리 핏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2층에 여유있게 마련되었다.

여성 전용 라인업들이 자전거에서부터 용품까지 두루 전시되어 있다.

커피머신과 함께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커뮤니티 테이블

대전의 스페셜라이즈드 첫 브랜드 스토어

싸이클러리 둘러보기







2층으로 오르는 계단















로발 휠로 만들어진 거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