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디스트릭트, 역사상 첫 여성 라이더들의 참여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최대의 슬로프스타일 대회인 레드불 디스트릭트 라이드 2022에서 역사상 첫 여성 라이더 5명이 최고 난이도 슬로프스타일 라이딩에 나섰다.

레드불 디스트릭트 라이드 여성 하이라이트 영상

레드불 디스트릭트 라이드는 도심 속에 초대형 슬로프스타일 기물을 설치하고, 세계적인 프리라이더들이 자신의 기술을 선보이는 대회로, 지금까지는 최고 수준의 남자 라이더들만 참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Caroline Buchanan, Gemma Corbera, Patricia Druwen, Kathi Kuypers, Ellie Chew 등의 여성 라이더들이 초청을 받아, 역사상 첫 디스트릭스 라이드에 참여한 것이다.

"레드불 디스트릭트 라이드에 참여한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무엇보다 이 미친 듯한 점프대에서 남자 라이더들과 함께 할 수 있었다는 것이 최고였죠. 라이더들 간의 분위기는 항상 좋았고, 이렇게 많은 관중들 앞에서 라이딩을 할 수 있었던 건 엄청난 경험이었습니다. 이런 빅 점프에 도전하는 것은 정말 즐거웠고, 여성 라이더들을 위한 슬로프스타일 이벤트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라고 Patricia Druwen 선수는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