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여성용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Fit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GARMIN)은 착용감을 고려한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여성 유저용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 Fit'을 발표했다. 이번 심박수 모니터는 스포츠 브라에 직접 클립으로 부착하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부착하여 착용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실시간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정확하게 수집한다.

HRM-Fit은 53g의 가벼운 무게에 아디다스(adidas), 애슬레타(Athleta), 노불(NOBULL), 언더아머(Under Armour)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맞춤 설계를 통해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높여준다.또한 3 ATM의 생활 방수와 최대 1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HRM-Fit을 착용하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에 대한 정확한 심박수 데이터와 퍼포먼스 데이터가 연동된 가민 스마트워치 및 엣지(Edge) 사이클링 컴퓨터, 피트니스 장비 그리고 탁스 트레이닝 앱 등에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유저가 스마트워치를 벗고 워치 범위 밖에 있을 때도 HRM-Fit이 운동 데이터를 저장해 두었다가 워치로 데이터를 전송해 운동 데이터를 유지시켜 준다. 그리고 워치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운동 강도 등의 활동 추적 및 심박수를 기록하고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유저가 보유 중인 모든 호환 가민 제품에 데이터를 업데이트해준다.
가민 HRM-Fit의 소비자가격은 225,000원이다.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 수잔 라이먼(Susan Lyman)은 "편안한 착용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HRM-Fit은 여성 고객의 트레이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HRM-Fit은 달리기를 할 때나 HIIT 수업을 들을 때 스포츠 브라 하단 밴드에 쉽게 부착해 정확한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얻고 움직임 방식을 추적함으로써 유저가 본인의 신체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가민: https://www.garmin.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