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캠핑룩 의류 선보여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디다스는 올 봄에 어울리는 원색 컬러의 아웃도어 캠핑룩을 선보였다.

기능성 아웃도어로 활력 넘치는 봄을 즐기세요!
스포츠 아웃도어를 리딩하고 있는 아디다스(대표이사 지온 암스트롱)는 13일(수) 광화문 청계광장 앞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하여 캠핑룩에 어울리는 기능성 의류를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
아디다스는 캠핑은 물론, 각종 액티브한 스포츠에 적합한 고기능성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이며, 올 봄 시즘 트렌드인 원색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 인기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행사장에선 캠핑카를 활용한 캠핑 풍경을 배경으로 산악자전거(MTB) 퍼포먼스 등을 통해, 야외에서 액티브한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핏으로 소개되는 새 봄에 유행할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보였다.
산악자전거 퍼포먼스는 코리아 바이크 스쿨(www.koreabikeschool.com)의 김용 강사가 다양한 기술을 선보여 취재진의 인기를 끌었다.

산악자전거 퍼포먼스를 펼친 코리아 바이크 스쿨의 김용 강사

다양한 퍼포먼스는 취재진의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원색 컬러가 돋보이는 아디다스 아웃도어 제품들은 고기능성 고어텍스 재킷을 비롯해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 신축성 소재의 하이킹 팬츠, 자외선 차단 기능의 티셔츠, 물빠짐 기능이 탁월한 아쿠아 슈즈 등 아웃도어 스포츠뿐 아니라 캠핑과 야외 나들이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