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EX, 총규모 1600만원 상당의 체험단 행사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동계스포츠에서의 명성을 고스란히 이어가고 있는 독일 유벡스(UVEX)사의 바이크 헬멧과 스포츠글라스를 국내에 독점으로 공급하고있는 (주)리투스코리아에서는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인해 체험해 볼 기회가 적었던  UVEX사의 프리미엄급 헬멧인 FP3(소비자가격 395,000원)과 FP1(소비자가격 320,000원)을 비롯하여,  변색성능과 높은 콘트라스트로 2009년 유로바이크 어워드를 수상한 '바리오메틱' 변색랜즈가 적용된 'ACTIVE' 아이웨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25일부터 모집 중인 이 행사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1인당 FP3 또는 FP1 헬멧과 ACTIVE 변색 스포츠 글래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체험단 미션을 완수할 경우 부상으로 이 제품들을 소장할 수 있다.
또, 미션을 완수한 사용자 가운데 활동이 우수한 3명의 우수체험단에게는 '복고풍 도시형 자전거 MODS+'를 상품으로 시상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기존의 체험단 행사의 규모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큰 규모인 총 2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개인당 최대 70만원 총 규모 1400만원 상당의 체험제품이 제공되며 우수 체험단의 상품까지 합산한다면 1600만원을 상회하는 규모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uvex.co.kr 의 공지/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소정 양식의 신청서를 오는 5월 15일까지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