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GREEN 서비스 오픈과 함께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KBS는 수준 높은 환경/건강/과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작하는 한편 이와같은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쉽게 볼 수 있는 'KBS GREEN(http://green.kbs.co.kr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KBS GREEN은 '환경스페셜', '생로병사의 비밀', '비타민', '과학카페' 등의 프로그램과 '차마고도', '콩고', '아무르' 등의 다큐멘터리 등 친환경 삶, 지역 활성화, 저탄소 경제, 지속가능한 발전 등 공영성 높은 고품격의 그린 콘텐츠를 집대성하여 새롭게 고화질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KBS는 고품격 그린 포털 사이트 'KBS GREEN'을 오픈하였다.

TV보다 인터넷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웹2.0 시대에 걸맞게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그린 포털로 시작한 KBS GREEN은 최대의 그린 포털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바이크매거진'과의 연계를 통해 질 좋은 자전거 콘텐츠도 함께 다루어질 계획이다.

또한, KBS GREEN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지구인 선발대회' 이벤트를 개최하여 '아팔란치아 R2000' 자전거 3대를 비롯해 '아베다' 바디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BS GREEN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KBS GREEN 오픈 이벤트 : http://green.kbs.co.kr/03_green/eventview.html?seq=53 

KBS GREEN 오픈 기념 '지구인 선발대회'는
아팔란치아 R2000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