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코리아, 가평군청 장경구 선수 후원한다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자이언트 코리아는 1월 7일, 성수동 본사에서 가평군청 장경구 선수(24세)에 대한 후원식을 가졌다. 장경구 선수는 빙상 선수로 활약하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사이클로 전향해 뚜르 드 코리아 등 엘리트 대회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장경구 선수(가평군청)를 후원하기로 하고, 1월 8일 후원식을 가졌다.

자이언트 코리아 이정휘 부장은 "2년전부터 장 선수에게 프레임을 지원하고 있었지만 정식적으로 후원하게 됨으로써 도로용 완성차와 트랙용 프레임 등을 지원하게 됐다"며 "자이언트 자전거를 타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경구 선수는 "사이클에 입문하면서 자이언트 자전거를 타게 된 인연이 4년정도 된다"며 "내년 아시안게임에서 도로와 트랙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선 올해 성적이 중요하다. 자전거 동호인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경구 선수는 자이언트 코리아로부터 TCR Advanced SL 스램 버전 완성차와 옴니엄 프레임 등을 지급받는다.

장경구 선수가 자이언트 코리아 이옥내 본부장과 함께 후원계약서에 사인을 했다.


이번 후원식 이후로 장경구 선수는 도로용 완성차와 트랙용 프레임을 지급받는다.

장경구 선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4관왕, 사이클연맹 남자 최우수선수상, 대통령기 가평투어 우승, 강진투어 대회 우승 등 올해 두각을 보였다.

장경구 선수의 현재 목표는 내년 인천 아시안게임 출전이다. 올해 좋은 성적을 내서 아시안게임 도로과 트랙 경기에 뛸 수 있기를 빌어본다.

자이언트 옴니엄(OMNIUM)

자이언트 TCR SL Advanced 스램 레드 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