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아마추어 자전거 팀 창단
에디터 : 이정현 기자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 NSR이 'NSR 아마추어 자전거 팀'을 창단한다.

(주)신티에스 신금식 대표는 NSR 총괄 부장 이도주, NSR 마케팅 팀 대리 채창욱, WEPLAY(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 곽충용 실장을 비롯하여 선수 8명이 참석한 창단식에서 "평소 자전거를 좋아하는 한국 아마추어 동호인들의 열정에 깊은 감동을 느껴" NSR 아마추어 자전거 팀을 창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롭게 창단한 'NSR 아마추어 자전거 팀' 구성원과 NSR 임직원

또한, 신금식 대표는 “최고의 자전거 의류를 만들어, 자전거 문화 발전에 기여하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 하겠다.”고 창단 소감을 전했다.

같은 날, 곽충용(WEPLAY)실장은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 NSR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동호인들로 구성된 선수들이 올해 좋은 기량으로 국내 사이클 및 산악자전거 대회에 출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창단된 'NSR 아마추어 자전거 팀'은 코치 1명, 미케닉 1명, 선수 7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2013년도 국내 사이클 및 산악자전거 대회에 출전 할 예정이며, 그 밖에 해외 대회 초청으로 러시아 사이클 챔피언십도 준비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