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데모 라이드, 참가 접수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3 코리아 데모 라이드 in 경인아라뱃길'의 참가 신청 접수가 금일 새벽부터 시작되었다. 평상 시 구매하고 싶었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하고 시승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자전거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될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고 있다.

작년에 비해 체험할 수 있는 자전거 브랜드의 수가 거의 2배로 커진 이번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평상시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던 구매 대상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라인 참가 접수 선착순 450명에게 '코리아 데모 라이드 한정판 퓨어리스트 물통'을 증정하여 행사 현장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참가 접수를 한 참가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현장에서 접수를 진행할 경우 1인 2,000원의 체험비용을 받을 예정이다. 관계자는 "아라뱃길 김포터미널은 평상시 수천명의 방문객이 오가는 곳으로, 전혀 코리아 데모 라이드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무작정 참가하려는 경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서 이와 같은 참가비 정책을 시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코리아 데모 라이드에서 진행 예정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곧 기사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