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전거수입협회, 신규 회원사 모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한국자전거수입협회(회장 박승관, www.koreabicycle.com)는 2013년 신규회원사를 모집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자전거수입협회의 두번째 회장으로 임명된 박승관 회장

올해 대만 사이클쇼 기간 중 한국자전거수입협회에서 개최한 '한국의 밤' 행사

지식경제부 산하의 비영리 사단법인인 협회는 매년 서울바이크쇼를 주최, 주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대만 사이클쇼 기간중에 '한국의 밤' 행사를 개최하여 한국의 자전거시장에 대한 현주소를 세계 유명 업체들에 알림으로써 시장 질서를 바로잡는 데 기여했다. 이밖에도 올해 서울바이크쇼, 자전거총정리행사, 회원사 체육대회, 협회장배 자전거대회 등 다양한 사업계획을 준비중에 있다.

협회 가입시 서울바이크쇼 전시회 참가시 혜택과 정부로부터의 다양한 정보에 대하여 신속하게 전달받을 수 있으며 우수 사이클선수 후원 및 장학금 지급 등 사회기여에도 동참할 수 있게 된다.
신규회원사 가입은 7월 31일까지 협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다.

(사)한국자전거수입협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03번지 751빌딩 714호 (Tel 02-543-8981 / Fax 02-543-898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