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메이트 투어, 해외 자전거여행 패키지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여행전문 업체인 북메이트(www.vookmatetour.com)는 자전거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방콕자전거여행'을 개발하였다.
이번 여행 상품은 호주에 본사를 둔 그래스하퍼 어드밴처(Grasshopper Adventure)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방콕의 주요 시내 랜드마크를 누비고 현지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4시간(17km) 코스와 방콕 외곽의 골목길과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37km 로컬 라이딩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영어가 가능한 전문 가이드와 여행자 보험, 현지 자전거 보험이 복수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자전거 투어와 항공편, 4성급 호텔을 포함 60만원대에서 시작한다.

북메이트 양재경 대표는 "해외 자전거여행 상품 개발이 그리 쉽지 만은 않았습니다. 비용 및 시간적 여유가 필요한 종주식 장기 해외자전거여행은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들 것이라 판단했고, 그래서 첫번째 선택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방콕 자전거여행 패키지가 되었습니다. 3박 5일 일정으로 반나절 혹은 하루 자전거여행을 하고 나머지 시간은 스파와 마사지, 도보 자유여행을 즐기시면 정말 특별한 해외 여행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이번 여행 패키지에 대해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