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 구축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고급자전거 전문 브랜드 엘파마(㈜엠비에스코프레이션)가 8월 16일 경남 창원에서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식을 가졌다.

엘파마는 창원 킹바이크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접근편의성을 고려해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각 지역별로 총 47개의 서비스센터가 구축되었으며, 센터 선정은 우수한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대리점을 우선적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식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A/S 정비 공임의 표준화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반가운 소식이다.
 
김병철 엠비에스코프레이션 대표이사는 '엘파마 서비스센터를 전국에 구축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진행된 엘파마 서비스센터 오픈식에서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의 김병철 대표이사는 "고객가치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의 실천을 위해 최대한 빠른 A/S제공과 제품에 대한 믿음을 주기 위해 자체적으로 OSS(ONE- DAY SERVICE SYSTEM)를 가동하였으며,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기 위해 수년 전부터 지역단위의 대리점 기술교육 등 다양한 시도와 노력 끝에 전국 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센터 구축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기술 교육에 참여해준 전국의 엘파마 서비스 지정점 대표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각 지역에서 자전거 문화와 자전거의 유통의 품격을 높이고 상호 발전하는 유익한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 현판을 걸고 있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 김병철 대표이사와 킹바이크 창원점 강종철 대표


이에 현판식에 대표로 참여한 킹바이크 창원점의 강종철 대표는 회사의 이름 – MBS (Management for Best Service)에 나타내고 있는 회사의 의지와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잘 이해하고 회사의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믿고 찾는 서비스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는 엘마파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와 연락처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