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원', 나만의 풀 커스텀 바이크 만든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 코리아는 9월 20일부터 풀 커스텀 바이크를 직접 주문할 수 있는 "프로젝트 원" 시리즈에 기존의 하이-엔드 급 로드바이크와 MTB 바이크 모델 이외에 올-뉴 마돈 4 시리즈와 스피드 컨셉 7 시리즈, 도마니 4 시리즈 그리고 알루미늄 퓨엘 EX 29 모델을 추가했다.

트렉의 "프로젝트 원"으로 더 많은 모델과 더 낮은 가격의 풀 커스텀 바이크를 만들 수 있다.

이 모델들 중 마돈 4 시리즈의 예를 들면, 더 높은 하이-엔드 모델들의 핵심 테크놀로지인 에어로 다이나믹 KVF 기술과 최고의 카본 프레임 기술인 OCLV 테크놀로지, 이너 케이블 라우팅 기술, 3S 체인키퍼 등의 기술이 대거 적용 되었고,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직접 선택하거나, 레오파드 팀, 스파르타쿠스, 큐베카 팀 등의 유명한 프로바이크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모든 파트(구동계, 핸들바, 안장 등)를 직접 선택하거나 새롭게 구성하여 세상에서 한대 밖에 없는 자신만의 바이크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프로젝트 원 적용 예시

소비자는 프로젝트 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그래픽 디자인과 구동계를 선택해 저장하고, 트렉 대리점을 방문해 주문을 하면 가격과 소요기간을 알 수 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직접 자신만의 바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프로젝트 원(PROJECT 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