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바이크파티 서울 할로윈 라이딩 응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스무디킹의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공감하는 자전거 라이딩 커뮤니티 '바이크파티 서울(BIKE PARTY SEOUL)'의 활기차고 열정적인 도심 라이딩 현장을 응원했다.


'바이크파티 서울'은 자전거 종류나 국적, 연령에 제한 없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자유롭게 라이딩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서울 도심을 투어하는 자전거 라이딩 커뮤니티로 매월 한 번씩 테마를 정해 서울 도심을 달리는 바이크파티가 진행된다. 라이딩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라이딩과 함께 음악과 댄스도 즐기면서 다양한 회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있다.
바이크파티 서울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ikeparty.seoul

이번 10월 바이크파티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스무디킹과 함께하기 위해 특별히 스무디킹 강남역점 앞에서 시작되었다. 현장에는 학생, 직장인을 비롯하여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들까지 약 1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거리를 가득 메웠다. 회원들은 10월 테마인 할로윈 컨셉에 맞춰 몬스터, 천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분장을 선보였으며, 이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며 서로 소통하는 활기찬 에너지와 수백대의 형형색색의 바이크가 만들어내는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이크파티 참여자들은 출발 전,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스무디'와 자연 에너지원이 피로 회복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퓨어 에너지 스무디'를 마시고 더욱 활기차게 라이딩을 시작했다.

바이크파티 서울 운영자 김종화 씨는 "스무디킹은 라이딩을 통해 건강과 즐거움,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바이크파티와 공통점이 많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라며 "라이딩 전 바이크파티의 많은 회원들과 함께 건강한 스무디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더욱 활기차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바이크파티 참여자 이종혁 씨는 "평소 운동 전에 에너지 보충을 위해 프로틴 스무디를 즐겨 마셔왔는데, 라이딩 전 과일과 단백질이 함께 들어있는 스무디로 든든하게 에너지를 보충하니 라이딩을 더욱 힘차게 즐길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스무디킹의 '프로틴 스무디'는 근육 형성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밸런스 스무디로서 필수 아미노산을 보충해주는 유청단백질이 풍부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며,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합성 첨가물이 없는 자연 에너지를 담아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고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에너지 스무디이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생활속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바이크파티 서울 회원들과 함께 에너지가 넘치는 현장을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스무디킹은 앞으로도 'A Healthy & Acitve Lifestyle'의 뜻을 같이 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스무디로 그들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