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회원들을 위한 '스포츠 뉴트리션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코오롱제약은 이달 18일~29일까지 "바이크 매거진" 회원을 대상으로 코오롱 제약의 스포츠 뉴트리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스포츠 뉴트리션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KISS)에서 임상실험으로 효과가 확실히 증명된 제품으로, 운동 전과 후에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건강보조식품이다. 운동 전에는 '에너지필'로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지치지 않고 더욱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데 집중할 수 있고, 운동 후에는 '리커버리'로 근육손상을 빨리 회복시켜 컨디션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제공한다.
코오롱 제약 스포츠 뉴트리션 프로그램인 운동 전 '에너지필'과 운동 후 '패스트리커버'로 지치지 않는 운동을 경험 하고 싶다면 이번 체험단 기회를 놓치지 말자. 

평소 라이딩을 즐기는 "바이크 매거진" 회원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10월 29일까지 스포츠 뉴트리션 공식 카페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총 30명이 선별를 통해 모집되며, 체험 후에는 블러그와 스포츠 뉴트리션 공식 까페를 통해 사용소감을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바이크 매거진' 회원을 대상으로 코오롱제약의 '스포츠 뉴트리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관련웹사이트
http://cafe.naver.com/kolonsportsnutritio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