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2014 야드세일, 데모~일반 아이템까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이 2014 야드세일(YARD SALE)을 실시한다.
오는 11월16일(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매장 1층과 건물 뒤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와츠사이클링이 취급하는 고급 브랜드 제품들의 할인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2014 야드세일의 판매 제품들이 예전 행사 때와 비교해 크게 달라졌다.
과거에 선보였던 제품들이 전시 및 시승에 사용된 데모 류였던 것과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정상 판매 중인 레귤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기에 포함된 브랜드로는 STORCK, RITTE, RAPHA, GARMIN, ALE 및 REYNOLDS, SPECIALIZED, GORE 등이며, 최저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정오 12시와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와츠옥션’은 와츠사이클링에서 엄선한 아이템을 경매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구매 참가 신청은 11월15일 오후 7시까지이며, 경매에 참가한다는 의사와 함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기입한 메일을 와츠사이클링 담당자(kenneth@khg.kr)에게 발신하는 것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와츠사이클링은 11월16일(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매장 1층과 건물 뒤 주차장에서 2014 야드세일을 진행한다


그간 야드세일마다 계속돼 온 ‘개인장터’는 물품 판매와 물물교환을 희망하는 개인 셀러들의 참여를 위해 와츠사이클링에서 셀러 섹션을 열어주는 이벤트다. 판매를 희망하는 셀러는 야드세일 당일 행사장으로 빠르게 방문해 자신의 상점을 개설하면 된다. 개인판매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가 없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므로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이벤트다.

한편 2014 야드세일 행사장에서는 핫도그와 스낵, 따뜻한 커피 등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하지만 희망하는 사람은 자율적으로 스낵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이를 통한 기부금은 비영리공익단체인 푸르메재단에 기부되며, 재활전문 병원의 건립을 위해 쓰인다.

관련웹사이트
기흥인터내셔녈 : http://www.watts-cycling.com/news.js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