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2014 윈터 메인터넌스 서비스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리미엄 바이시클 브랜드를 유통하는 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 기흥인터내셔널)이 ‘윈터 메인터넌스’(WINTER MAINTENAN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2월2일(화)부터 27일(토)까지 지하1층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와츠사이클링의 바이크 정비 서비스를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행사 기간 중 정비 공임은 50%가 할인되며, 부품의 구매 시 가격은 10%가 할인된다. 윈터 메인터넌스 프로모션은 3가지의 정비 패키지가 마련돼 있으며, 각 패키지의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다. 가격은 50% 할인이 적용된 금액이다.

A 패키지: 35,000원
휠 트루잉(Wheel Truing) 및 베어링 정비

B 패키지: 30,000원
기본정비 및 분해, 세차(B.B, 크랭크, 스프라켓)

C 패키지: 85,000원
기본정비 및 분해, 세차(Overhaul Service), 휠 점검

[기본정비: 앞 뒤 드레일러 세팅, 포크 체결상태 확인, 체인-브레이크-케이블-볼트 점검]


와츠사이클링 관계자는 “안전한 라이딩은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바이크의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문제를 발견해 정확하게 정비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말했다. 또한 “시즌오프인 지금이 바이크를 점검하기에 적합한 시기이기 때문에 정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라이더들이 메인터넌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완벽한 상태의 바이크에 올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와츠사이클링의 윈터 메인터넌스 프로모션은 12월2일부터 27일까지 접수된 바이크에 한해서 진행된다. 바이크 정비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유선으로 통보된다. 자세한 문의는 와츠사이클링 고객지원팀(070-7405-8208)을 통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