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XTR360, 새로운 XTR을 영상으로 만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는 새로운 XTR의 영상인 'XTR360'을 공개했다. 시마노의 신형 XTR은 11단 변속이 적용된 레이스, 트레일, Di2로 나뉘며, 각각 9000, 9020. 9050이라는 넘버를 가지고 있다.
시마노는 새로운 버전의 XTR이 장착된 자전거를 탄 영상을 다양한 각도로 담은 영상을 한국어를 포함한 10개국의 언어로 www.ridextr.com/360 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 영상은 Andrew Shandro, Matt Hunter, Thomas Vanderham이 캐나다 캠루프스 지역에서 촬영했으며, 각 라이더를 선택해 360도 회전이 가능한 카메라와 헬리콥터, 헬멧, 고정 카메라, 구동계 등의 시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 등장한 자전거는 새로운 XTR 트레일 버젼과 레이스 버젼의 기계식 변동, Di2가 장착됐다.

Shimano XTR - Where Trails Cross, Options Open (소개영상)

XTR360 영상 윗부분에 시점 변환 메뉴가 있고, 영상이 끝나면 다른 라이더가 주행한 영상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XTR360: www.ridextr.com/36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