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클래식, 추운 겨울 MTB를 즐기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코리아바이크스쿨과 루트바이크는 지난 1월 31일(토) 난지 MTB 체험장에서 추운 겨울 MTB를 즐기기 위해 '윈터클래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트렉코리아(Trek Korea)의 후원으로 트렉의 2015년 데모바이크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고, 삼성 기어(Gear)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아침부터 추운 날씨를 기록하며 참여율이 저조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신청했던 거의 모든 참가자들이 행사장을 찾아 라이딩 교육과 이벤트 참여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지난 1월 31일, 한강 난지 MTB 체험자에서 윈터클래식 행사가 진행되었다.

라이딩 교육은 루트바이크의 장준원 대표와 코리아바이크스쿨의 장재윤 프로가 직접 진행하였는데, 코너링 등의 기초 교육 과정과 펌핑 기술 등의 산악 실전 기술 등으로 나누어 교육이 진행되었다.
또한, 함께 참여했던 초중고 학생들의 점프 대결, 자전거로 풍선 터트리기 등의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어 즐거운 겨울 라이딩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트렉코리아는 데모 바이크를 준비해 행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후원했다.

삼성 기어(Gear) 스마트 기기를 직접 볼 수 있었다.

행사의 진행은 장준원 대표(루트바이크)와 장재윤 프로(코리아바이크스쿨)가 교육 및 이벤트로 진행하였다.

입문자를 위한 코너링 기초 교육을 담당한 장준원 대표

펌핑 기술 등 산악 실전 테크닉을 교육한 장재윤 프로


초중고 학생들의 점프 대결이 열리기도 했다.


다소 무모했던 360 기술을 시도한 초등학생, 하지만 높은 도전정신이 인정을 받았다.



테이블탑을 선보인 고등학생도 있었다.

자전거로 풍선 터트리기 이벤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