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리우 올림픽 기념 토치 컬렉션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리우올림픽을 기념하여, 불을 상징하는 토치(Torch) 컬렉션을 출시하였다.
올림픽 성화는 그리스인들이 스포츠의 정신을 불로 승화한 것에서 시작하였고, 그 정신은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이번 리우 올림픽은 오렌지와 옐로우색을 바탕으로 한 불꽃의 화려한 색상을 바탕으로 했다.
이에, 스페셜라이즈드는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그들의 스포츠 정신을 기리며 토치 컬렉션을 출시하였는데, 외부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온도 변화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토치 컬렉션 제품을, 리우 올림픽 기념으로 출시하였다.

온도에 따라서 오렌지에서 형광옐로우 색상으로 변경된다.
색상이 변하는 컬렉션은 에스웍스 타막, 에스웍스 아미라, 에스웍스 이베이드 헬멧, 퓨어리스트 물통 등이다.




색이 변하는 컬렉션은 프레임, 헬멧, 물통 등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그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컬렉션을 이루고 있다.
토치 컬렉션 제품들은 한정판으로 리우 올림픽의 시작과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