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04 11:25 여우
(2)

7381
2008-11-04 11:25 그랜져TG
(3)

8464
2008-11-04 11:14 여우
(4)

11343
2008-11-03 22:26 왼발의달인
(2)

8196
2008-10-30 16:28 와일드
(4)

7585
2008-10-30 14:51 브라이언
(3)

12761
2008-10-30 09:37 브라이언
(4)

8081
2008-10-30 09:24 브라이언
(1)

5865
2008-10-30 09:19 브라이언
(2)

8140
2008-10-29 09:06 브라이언
(4)

6133
2008-10-29 08:50 브라이언

10002
2008-10-28 21:54 브라이언

10254
2008-10-28 20:17 바이크매거진

13797
2008-10-28 12:45 브라이언
(1)

6879
2008-10-28 09:15 브라이언
(1)

6233
2008-10-27 12:46 브라이언
(3)

6406
2008-10-27 10:45 여우
(3)

5854
2008-10-27 08:23 쁘띠바이크
(2)

6741
2008-10-27 08:17 쁘띠바이크
(2)

5754
2008-10-27 00:40 노마드
(3)

10266
2014-03-06 16:35:56

2013-08-02 12:25:11

2013-05-26 03:44:38

2012-11-29 13:42:32

2012-11-19 19:40:32

2012-10-15 08:40:30

2012-10-08 22:48:53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2012-08-26 23:17:42

2012-08-26 23: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