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스크(KASK)의 공식수입처인 세파스(CEPHAS)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은 라이딩 중에 파손된 헬멧을 카스크 대리점에 반납하면 카스크 새 헬멧으로 보상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세파스는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을 런칭하는 기념으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카스크 외의 타 브랜드 헬멧도 보상을 지원한다. 케어 프로그램은 헬멧에 따라 차등지원되며, 파손은 라이딩 중에 일어난 사고에 대해서 지원된다. 소비자는 소비자가격 5만원 이상의 정품 자전거 헬멧에 대해 지정된 카스크 전문 대리점에 문의 및 접수하면 된다.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파스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파스는 라이딩 중 파손된 헬멧을 대리점에 반납하면 카스크 헬멧을 최대 40%까지 보상혜택을 지원하는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은 지정 대리점에 파손된 헬멧(5만원 이상의 정품 헬멧)을 반납하면 되고,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타 브랜드 헬멧도 적용된다.

한편 세파스는 카스크 케어 프로그램을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카스크 프로톤과 스냅백, 먹오프 폼프레쉬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세파스와 카스크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www.cephas.kr
세파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cephas2/221218773309
세파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ephas.kr
카스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ask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