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휠셋, 53만원 할인 프로모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신차 구매자나 기존 트렉 유저를 대상으로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카본 휠셋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해당 완성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가격 188만원 상당의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휠셋을 53만원 할인된 135만원에 제공한다.
그리고 기존 트렉 자전거를 사용하고 있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트렉 자전거 소유자임을 증빙하면 에올루스 프로 5 휠셋을 145만원에 판매한다. 
트렉 썸머 세일 프로모션은 8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공식 트렉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신차 구매자나 기존 트렉 유저를 대상으로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카본 휠셋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키지 프로모션 자전거
MY 18: 마돈 9.0, 에몬다 SL 5, 에몬다 SL 5 WSD, 에몬다 SL 6, 에몬다 SLR 6, 도마니 SL 5
MY 19: 마돈 SL 6, 에몬다 SL 5, 에몬다 SL 6, 에몬다 SLR 6, 도마니 SL 5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휠셋은 OCLV 카본을 사용해 50mm 프로파일을 가진 에어로 다이나믹 퍼포먼스 휠셋이다. 클린처 또는 튜블리스 방식 모두 사용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188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