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시스템식스 런칭쇼 방문하고 선물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가 캐논데일(Cannondale)의 첫 에어로바이크 시스템식스(Systemsix) 런칭쇼를 9월 21~22일 북악 위클(카페위클)에서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런칭쇼로 진행됨에 따라 2가지 이벤트도 준비된다.

첫번째는 런칭 이벤트로 행사장에서 만나게 될 캐논데일 시스템식스의 실제 제품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행사 당일인 21일과 22일에만 참여가능한 이벤트이며 매일 100명 선착순으로 선물이 지급된다. 21일 참가자에게는 캐논데일 가민마운트(21일), 22일 참가자에게는 캐논데일 바테잎(22일)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소문내기 이벤트다. 캐논데일 전문 취급점에 방문하여 시스템식스 실 제품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내용이며, 9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이다. 
1등에게는 EF-드라팍 캐논데일 팀 킷의 빕과 져지 세트, 2등 2명에게는 캐논데일 카본 스피드 C-SL 물통케이지와 물통, 3등 10명에게는 시스템식스 티셔츠가 제공된다.

산바다스포츠가 캐논데일(Cannondale)의 첫 에어로바이크 시스템식스(Systemsix) 런칭쇼를 9월 21~22일 북악 위클(카페위클)에서 진행한다.

카페위클 : 서울 종로구 북악산로 267 [위치보기]

매일 선착순 100명. 
21일은 캐논데일 가민마운트, 22일은 캐논데일 바테잎(22일)을 증정한다.

캐논데일 바테잎

필수 해시태그: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 #카페위클

9월 20일부터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취급점에서도 SNS 사진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fron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