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토리아 타이어 런칭 기념, 복권 & 후기 이벤트 진행
2018-09-13   바이크매거진
MBS 코퍼레이션은 이탈리아 타이어 브랜드 비토리아(Vittoria) 런칭 기념으로 복권과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비토리아 MTB 타이어를 구매하면 즉석에서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복권은 총 500장 한정으로 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당첨 상품 교환신청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당첨되면 엘파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여 당첨된 복권의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당첨 상품은 게르네 MTB G.코브라+클릿슈즈(소비자가 43만원)와 리마 778헬멧(소비자가13만원), 엘리트 아이스버그 물통, 핸들그립 등이다.

다음은 사용 후기 이벤트다.
비토리아 타이어를 사용 후 블로그나 SNS에 후기글을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신청기간은 12월 20일까지다.
최우수 1명에게는 2017년 에포카 E2500(520 사이즈 실버 색상, 소비자가 57만원 / 사이즈, 색상 변경 불가), 우수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리마 울트라 라이트 리플렉티브 매트 블랙 L사이즈(소비자가 22만원 / 사이즈, 색상 변경불가), 그 이외에는 엘리트 물통, 물통 케이지와 씨클로베이션 바테잎을 지급할 예정이다.
후기 글을 작성한 후 event@elfama.com로 보내면 접수가 완료 된다.

이탈리아 타이어 브랜드 비토리아(Vittoria) 런칭 기념으로 복권과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성한 후기 보내기 : event@elfama.com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