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리브, 추석연휴 7 Day 챌린지 이벤트
2018-09-22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리브(Giant/Liv) 자전거를 가진 라이더들은 추석 연휴와 10월 휴일이 많은 주간 동안 스트라바(Strava)의 'GIANT 7 Day Challenge)' 클럽에 등록해 라이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떠나는 나만의 모험'을 주제로 7일 동안 가장 먼 거리 또는 가장 높은 고도를 달린 라이더, 그리고 참가한 라이더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 후( http://bit.ly/2xuCcMa), 스트라바의 'GIANT 7 Day Challenge' 클럽(http://bit.ly/2QPMQ8e)에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차(9월 24일 ~ 9월 30일), 2차(10월 1일 ~ 10월 7일)이며 다음과 같은 선물이 주어진다.
- 가장 먼 거리를 달린 라이더(1명) : 쉐도우 기어 가방
- 상승고도가 가장 높은 라이더(1명) : 컨트롤 타워 0 펌프
- 7일 간 500km 이상 마일리지 (2명) : 스카운트 안장가방/핸들가방
- 챌린지 참가 기념(20명) : 즈위프트 3개월 이용권

또, 개인 SNS에 챌리지 참가 후기를 작성(#7day챌린지 #Defylimits 해시태그 필수)한 10명을 추첨해, 자이언트 핸드폰케이스를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