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나만의 코스 만들고 디파이 받자!
2018-10-11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는 나만의 코스를 만들고 공유하면 신형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Defy Advanced Pro)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코스 메이커' 공모전을 오는 10월 22일까지 실시한다.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코스 탐험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2018 자이언트 코스메이커 컨테스트'는 지금까지 알려진 로드 코스에 대한 '고정관념을 넘어서다'라는 슬로건으로, 라이더들의 신선하고 도전적인 코스 개척을 응원하고 있다.

이번 컨테스트의 심사 기준은 적합성, 창의성, 대중성 등이며, 1위 수상자에게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2019년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 1(Defy Advanced Pro 1)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그리고, 2위와 3위에게는 경량과 에어로 성능을 고르게 갖춘 '자이언트 SLR 1' 올라운드 휠시스템 휠셋과 컨트롤 타워 0 펌프 등의 상품이 준비되었다.

접수는 오는 10월 22일까지 아래 접수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23일에 코스 확인 후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 : https://giantkorea.typeform.com/to/ZaO4vK

접수에 사용된 GPX 파일 및 사진은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것이어야 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첨을 취소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