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써벨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써벨로(Cervelo) 라이더를 위한 나의 써벨로 인증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써벨로 라이더는 써벨로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미션을 수행하면 되고, 세파스는 추첨을 통해 써벨로 거치대를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써벨로 코리아의 페이스북에 게재한다.

세파스는 SNS에 자신의 써벨로를 인증하는 라이더에게 써벨로 거치대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써벨로 SNS 인증 이벤트 참여 방법

(1) 써벨로 코리아 - Cervélo Korea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좋아요 누르기
(2) 해당 게시물 '전체공개'로 공유
(3) 사진 업로드 후 인증 완료 댓글 + 이벤트를 소개하고 싶은 친구 무한 태그!
#써벨로 #써벨로인증 #써벨로타고있니 해시태그 필수.

세파스는 추첨을 통해 써벨로 거치대를 5명에게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ephas.kr/posts/1644689625636464
써벨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erveloBikesKR/posts/351957822207201
세파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pHLgQxlSW-/?taken-by=cephas_officia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