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Seoul에서 소름돋는 자선 경매 파티 펼쳐지다
에디터 : 정혜인 기자
BMC 공식 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지난 10월 27일 자선 경매 이벤트를 메인으로 한 특별한 파티를 소름돋는 할로윈 분위기가 연출된 BMC Seoul에서 가졌다.
열악한 환경속에서 사이클선수의 꿈을 키우는 한 중학생을 돕기 위한 자선 이벤트로 스포츠온55가 취급하는 지로 E70 니트슈즈와 뱅퀴시 헬멧, 레이브맨 CR900, 사이클릭 FLY6 블랙박스, 블랙번 레이스데이 등 인기 품목을 경매로 내걸었다. 경매 시작가가 정해져 있었지만 좋은 마음으로 참여하여 모든 제품이 몇번의 호가를 거듭하다 판매되었으며, 판매 수익금 전체는 곧 해당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경매 외에도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들의 댄스타임,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펼쳐져 더욱 흥미진진한 할로윈 파티가 됐다. 

자선 경매 할로윈 파티가 지난 10월 27일 BMC 서울에서 진행됐다.



열악한 환경속에서 사이클선수의 꿈을 키우는 한 중학생을 돕기 위한 자선 경매 이벤트가 진행됐다.

100% 선글라스를 비롯해, 스포츠온55가 취급하는 지로 E70 니트슈즈와 뱅퀴시 헬멧, 레이브맨 CR900, 사이클릭 FLY6 블랙박스, 블랙번 레이스데이 등 인기 품목이 경매 제품으로 등장했다.


기본가가 정해져 있었지만 모든 제품이 몇번의 호가를 거듭하다가 판매되었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학금으로 기부된다.


소름돋는 분장으로 파티 분위기를 업시킨 주역들







제품 관람은 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