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다 포토트립, 여의도 위클에서 모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트라이다(STRIDA)와 도시, 그리고 사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의 4번째 시즌이 오는 11월 17일(토)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열리게 되는 제4회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은 여의도와 서울을 배경으로 서울의 가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은 스트라이다 자전거를 가지고 있는 유저 뿐 아니라, 일반 참가자들도 현장 대여를 통해 시승 및 포토트립 참가가 가능하다. 스트라이다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일시 : 11월 17일(토) 오후 1~5시
포토스팟 : 여의도, 서울
집결지 : 위클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4-8 신영증권 지하1층)
참가비 : 2만원
기념품 : 크로스 에코백, 물통, 손거울, 스트라이다 배지
우승상품 : 위클 매장(압구정점, 여의도점, 북악점, 판교점)에서의 구매 상품권
                1등(1명) 30만원권, 2등(1명) 10만원권, 3등(3명) 5만원권
참가방법 :
 - 스트라이다 유저 : https://goo.gl/forms/JQycjtR6NIs72Zf93
 - 일반(현장 대여 15명 선착순) : https://goo.gl/forms/8P2KsgXVAX2fZ1Si1


참가 사은품은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

우승자에게는 위클 매장(압구정점, 여의도점, 북악점, 판교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1등(1명) 30만원권, 2등(1명) 10만원권, 3등(3명) 5만원권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