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프로젝트원 리미티드, 70만원 할인 프로모션
2018-11-19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은 프로젝트원(Project One)의 아이콘(ICON) 테마가 마돈(MADONE)에 이어, 에몬다(EMONDA)와 도마니(DOMANE)에 적용되는 것을 기념해, '프로젝트원 리미티드 프로모션'을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트렉의 프로젝트원은 트렉의 자전거를 커스터마이징 하여 주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문 프로그램으로, 프레임 디자인부터 컴포넌트까지 개인 맞춤 주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올해 올뉴 마돈 출시와 함께 신형 마돈에만 적용되었던 ICON 테마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ICON 테마는 수퍼카 브랜드에서 사용하던 최상급 페인팅 기법으로 기존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프레임 그래픽 디자인을 제공해 왔다.
이와같은 ICON 테마가 이제부터 트렉의 에몬다 및 도마니에도 적용되기 시작했으며, 이것을 기념해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프로젝트원 리미티드 프로모션'을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렉 프로젝트원 자전거와 프레임셋을 주문할 경우 7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프로젝트원 나우 모델 제외), 이 기간에 주문한 자전거는 2019년 3월에 입고될 예정이다.

트렉 프로젝트원 리미티드 프로모션은 전국 트렉 직영점과 프로젝트원 취급 대리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원의 새로운 컬러도 함께 추가되었다.



도마니 프로젝트원

에몬다 프로젝트원

스피드컨셉 프로젝트원

이벤트 기간 동안 로드 뿐 아니라 산악자전거 프로젝트원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칼리버 프로젝트원

탑퓨얼 프로젝트원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