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 팀킷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월 15일부터 열리는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에서 2019년 시즌을 시작하는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EF Education First Pro Cycling, 이하 EF 프로 팀)이 새로운 팀킷을 발표했다.
올해 EF 프로 팀의 팀킷은 라파(rapha)가 스폰서로 합류하면서 EF 프로 팀의 컬러를 강렬하게 표현되었고, EF 프로 팀의 팀 카인 캐논데일 바이크도 새로운 팀 컬러와 로고가 사용된다.
한편 EF 프로 팀은 월드투어 레이스는 물론 캐논데일의 수퍼식스 에보, 수퍼엑스, F-Si, 스카펠 Si 등으로 그래블과 MTB 레이스 등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의 2019년 새로운 팀킷은 팀 의류 스폰서로 들어온 라파가 디자인했다.




EF 프로 팀은 캐논데일의 수퍼식스 에보, 수퍼엑스, F-Si, 스카펠 Si 등으로 월드투어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EF Pro Cycling 팀킷 출시 (https://www.youtube.com/watch?v=Zq0OJSaM8NI)



관련 웹사이트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 https://www.efpro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