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아, 인스타그램 챌린지 시즌 2 이벤트 개최
2019-02-15   바이크매거진
오베아(ORBEA)는 자전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커스텀 주문 프로그램인 '마이오(MY-O)'를 운영하고 있고, 재작년말에 '오베아 인스타그램 챌린지'를 통해 MY-O를 국내 라이더에게 소개했다.
오베아는 인스타그램 챌린지 시즌 2를 기획하고, 1월 31부터 전세계 라이더들의 디자인을 받고 있다. 시즌 2 이벤트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MY-O를 통해 자신이 디자인한 바이크를 등록해 심사와 인기투표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오베아 자전거가 증정된다.
오베아 인스타그램 챌린지 시즌 2는 CET(한국시각+8시간) 기준 1월 31일부터 2월 20일까지 라운드 1이 진행되고, 심사위원의 심사와 인기투표로 16개 디자인 선정되는 라운드 2를 거쳐,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결선 라운드가 열린다.
오베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베아 홈페이지나 세파스 블로그(바로 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베아는 커스텀 주문인 '마이오(MY-O)'로 만든 자신만의 바이크를 증정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챌린지 시즌 2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오(MY-O)'로 만든 커스텀 디자인을 모아 16개를 선정한 후에 토너먼트 방식으로 인기투표를 진행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관련 웹사이트
오베아: https://www.orbea.com
세파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cephas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