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어 100주년, 공구 자랑하고 유니어 워크벤치 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슬로베니아의 자전거 전문 공구 브랜드 유니어(UNIOR)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어 공구가 포함된 미캐닉 사진 경연을 통해 가장 인기있는 참가자에게 프로페셔널 미캐닉 워크벤치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유니어 제품이 5개 이상 포함된 미캐닉 사진을 찍은 후, 이메일(bike@unio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오는 3월 1일부터 유니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3월 8일까지 가장 많은 공감(좋아요)를 받은 사진으로 우승자를 선정하게 되는 방법이다.
1등에게는 2600A 프로페셔널 미캐닉 워크벤치(Professional Mechanic Workbench), 2등에게는 1600CN 프로 홈세트(Pro Home Set), 3등에게는 1689 프로 트루잉 스탠드(Pro Truing Stand)가 상품으로 수여된다. 또한, 유니어 100주년 특별 선물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이것은 유니어 본사에서 글로벌하게 진행되는 이벤트로, 우승 상품에 대한 운송료는 유니어에서 부담하지만, 수입 통관 및 세금 등은 수령자가 부담해야 한다.

우승 상품, 그리고 수상자에게는 유니어 100주년 특별 선물도 함께 증정된다.


관련 웹사이트
이벤트 상세 내역 : https://blog.naver.com/nnxsports/221471148789
유니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uniorbik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