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컨티넨탈팀 금산인삼첼로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UCI 컨티넨탈팀인 금산인삼첼로과 동호인팀인 페달마피아를 공식 후원한다.
2018년 전국체육대회 사이클 11종목 중 5개 종목의 금메달을 석권할 정도로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금산인삼첼로팀에는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인 첼로(CELLO)의 2019년 신형 엘리엇 프레임과 휠세트,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용∙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금산인삼첼로팀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로일주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코리아에서도  2018년 스테이지 1, 2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와 2012년부터 8년동안 후원 관계를 맺고 있으며 올해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자전거가 UCI 컨티넨탈팀인 금산인삼첼로과 동호인팀인 페달마피아를 공식 후원한다.


페달마피아 동호인팀에는 2019년형 엘리엇 프레임과 의류를 후원한다. 이들은 2018년 MCT리그의 총 80개팀 중 11위를 기록한 팀으로 2016년 창단한 이후 2년만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한자전거연맹에서 진행하는 아마추어 경기인 MCT리그 팀으로 단장과 코치를 포함해 40여명으로 구성되며, 페달마피아의 MCT S리그 선수는 10명이다.

동호인팀인 페달마피아는 2018년 MCT리그의 총 80개팀 중 11위를 기록한 팀으로, 2016년 창단한 이후 2년만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국내에서 우수한 실력을 자랑하는 금산인삼첼로팀과 페달마피아를 자사에서 후원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각 팀이 달성했던 우수한 성과를 더욱 발전 시켜갈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