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오, 예티 오너를 위한 재구매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예티(YETI) 국내 공식수입사인 이엑스오(EXO)에서 구형 예티 모델을 타고 있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은 그동안 예티를 애용해준 오너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년식 상관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최신 2019년식의 예티 프레임 킷을 소비자가격 498만원에서 360만원으로 약 140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엑스오는 예티 오너를 대상으로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구매가 가능한 모델은 이엑스오가 재고를 보유한 SB6 / SB5 / SB5 베티 프레임 킷이다. 예티 프레임 킷은 모두 예티의 최상급 'TURQ' 카본 원사를 사용한 제품으로 실제 EWS 월드 챔피언이었던 리치 루드 등 프로 선수가 타는 프레임과 동일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창용 프로, 강태혁 코치, 장재윤 코치가 예티 SB6를 운용중이다.
예티 사이클은 미국 콜로라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MTB 브랜드로 2008년부터 이엑스오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재구매 프로모션 문의사항은 이엑스오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031-705-3141로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