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툴레 파트너 대리점 - 인천 계양구 준 캐리어
2019-03-22   바이크매거진
인천 계양구에 툴레 전문점인 준 캐리어가 문을 열었다.

주 소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370-1, 1층 [지도에서 위치보기]
전 화 010-8767-1379
웹사이트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ikedakr
운영시간 월~토 : 오전 10시 ~ 오후 7시
일요일 휴무
취급품목 자동차 캐리어, 루프랙, 자전거 캐리어, 견인장치, 어닝, 백, 팩앤페달 등 툴레 전제품, 루프탑 텐트


툴레맨으로서의 경험을 실전에

자녀에게 물려주고 싶은 툴레 대리점이라는 뜻에서 자녀 돌림자를 따온 준 캐리어(JUN Carrier)는 이제 영업을 시작한 인천지역 툴레 파트너 대리점이다. 준 캐리어의 조상선 대표는 툴레코리아에 툴레 제품을 교육하고, 홍보하는 업무를 담당했던 툴레맨으로서 가졌던 툴레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툴레 대리점의 개업으로 이어졌다.

조상선 대표는 "툴레 구매고객은 툴레 제품을 선택해 설치 의뢰를 하는 경우가 많아 접근성을 따져 경인고속도로 부평 IC 인근에 매장을 차렸고, 설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공장형 건물에 호이스트를 사용하고 있다"며 "툴레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나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조상선 대표는 그간 툴레맨으로서의 현장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와 고객과의 소통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빠르게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준 캐리어의 조상선 대표.

준캐리어 매장은 넓고 층고가 높아 차종에 구애받지 않아 제품장착에 특화되어 있다.


준캐리어 둘러보기

준캐리어는 조상선 대표가 혼자서 운영하고 있어 루프탑 텐트와 같은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제품을 설치할 때의 불편사항이 꽃피울만도 하지만 벽면에 설치된 레일과 호이스트로 효율적으로 제품 장착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