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광고모델 조보아 팬사인회 7월19일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전기자전거 팬텀(PHANTOM) 시리즈의 누적 판매 3만대를 기념해 광고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자전거의 조보아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삼천리 전기자전거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삼천리 전기자전거의 3만대 누적 판매를 알리며 급성장하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인회에서는 삼천리자전거의 광고모델인 조보아가 즐겨 타는 삼천리 전기자전거의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두가지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응모하거나, 삼천리자전거 대리점 또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자전거를 구입한 후 현장에 비치된 QR코트로 링크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조보아 팬사인회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총 50명을 선정한다.
최종 당첨 결과는 7월 15일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팬텀'의 누적 판매 3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광고 모델인 조보아의 팬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조보아씨와 함께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삼바몰 : https://www.sambamal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