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서비스센터에서 가민 엣지 사용법 교육 완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코리아는 가민(Garmin)코리아와의 합작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민 엣지 사이클링컴퓨터 사용법을 교육을 지난 6월 29일 캐니언서비스센터에서 진행했다.  

최근 신제품인 엣지(EDGE) 830과 530을 이용해 데이터 기록법, 라이딩 시작전에 전체적인 설정 방법, 지도나 알람 등과 같이 라이딩 중 활용하는 방법, 기록 공유하는 방법 등을 가민코리아의 엔지니어 전문가를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파워미터 활용 및 효율적인 페달링 방법 등 사이클링 컴퓨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전수받는 유익이 시간이 됐다.
교육 이후에는 추천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며 교육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

캐니언이 준비하는 교육 이벤트는 캐니언 정비 교육를 시작으로 매번 다른 컨셉으로 꾸준히 진행 중이며, 8월경에는 바이크 피팅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캐니언코리아는 가민코리아와의 합작 교육 프로그램을 지난 6월 29일 진행했다.


엣지 830과 530을 이용해 데이터 기록법, 라이딩 시작전에 전체적인 설정 방법, 지도나 알람 등과 같이 라이딩 중 활용하는 방법, 기록 공유하는 방법 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기본적인 사용법부터 활용법까지 교육했다.



8월에는 바이크 피팅 클래스가 예정돼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